본문 바로가기
라이프:생활

일본 폼 클렌징 퍼펙트 휩 실제 후기

by smart4you 2017. 10. 17.

일본 폼 클렌징 퍼펙트 휩 실제 후기 

일본에서 수입하는 폼 클렌징 센카 퍼펙트 휩 실제 사용 후기 입니다.


오늘은 센카 퍼펙트 휩 폼 클렌징을 실제로 사용해 본 후기를 쓰려고 해요.
센카 퍼펙트 휩 폼 클렌징은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아요.

실제로 일본에 갔을 때 어느 드럭 스토어를 가도 이 제품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.

일본 폼 클렌징 퍼펙트 휩의 실제 사용해 본 후기
지금부터 시작합니다. .

일본 폼 클렌징


일본 폼 클렌징 퍼펙트 휩은

이런 튜브형태의 모양을 하고 있어요.


파란색의 청량한 느낌이 드는

패키지네요. 일본어로 세안 폼이라고

적혀 있네요. 



퍼펙트 휩 폼 클렌징


하늘색 뚜껑을 열고 

튜브를 힘을 주어서 눌러보면

이렇게 뽀얀 거품이 올라옵니다.


거품이 참 쫀쫀하고 쫀득한 

느낌이고요. 약간 생크림 느낌도 나요.


일본 폼 클렌징 센카 퍼펙트 휩


물을 조금만 묻히고 

퍼펙트 휩을 비벼보았어요.


거품을 많이 내지 않아도 

정말 부드러운 생크림 느낌의

거품이 점점 생성됩니다.


퍼펙트 휩 리뷰


가장 중요한 클렌징이 되느냐

마느냐를 알아봐야 될 시간입니다.


저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 

맥 제품을 손등에 그어보았어요.


하얗게 낸 생크림 거품으로

아이라인을 지워보았습니다.


폼 클렌징 추천


거품을 내어 비벼서 지워도

손톱으로 긁어서 지워야 

지워지네요.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는

깨끗하게 싹 지워지진 않는 것 같아요.


아마 화장을 깨끗이 지우려면

클렌징 로션이나 아이 리무버를 

사용해서 지우고 2차세안으로 

지울 때 좋을 것 같다는 

생각이 듭니다.